해외축구

OSEN

"손흥민 왼쪽 혼란스럽게.. 케인 '북런던 더비'서 득점 가능" 英 매체 전망

우충원 입력 2021. 09. 25. 08:48 수정 2021. 09. 25. 08:49

기사 도구 모음

"손흥민 왼쪽 혼란스럽게 만들 것".

'북런던 더비'인 토트넘과 아스날은 올 시즌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최전방 공격수로 해리 케인이 나설 것으로 전망한 90min은 "'북런던 더비' 역사상 최고의 공격수인 그는 아스날을 상대로 골을 뽑아낼 수 있다"고 전망했다.

풋볼런던은 "손흥민은 북런던 더비에 나서지 못할 이유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우충원 기자] "손흥민 왼쪽 혼란스럽게 만들 것". 

토트넘과 아스날은 27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2021-2022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북런던 더비'인 토트넘과 아스날은 올 시즌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토트넘은 3승 2패 승점 9점으로 7위이고 아스날은 2승 3패 승점 6점으로 13위다. 

90min은 25일 경기 선발 명단을 전망했다. 손흥민의 출전이 분명하다고 설명했다. 이 매체는 "체력이 보충된 손흥민은 토트넘 왼쪽을 혼란스럽게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전방 공격수로 해리 케인이 나설 것으로 전망한 90min은 "'북런던 더비' 역사상 최고의 공격수인 그는 아스날을 상대로 골을 뽑아낼 수 있다"고 전망했다. 

토트넘은 최근 불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시즌 개막 후 3연승을 내달렸지만 갑작스럽게 연패에 빠졌다. 따라서 '북런던 더비'를 통해 반전이 필요하다.

풋볼런던도 손흥민의 출전이 유력하다고 설명했다. 풋볼런던은 "손흥민은 북런던 더비에 나서지 못할 이유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