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뉴스엔

보르도, '황의조 경쟁자' 니앙 영입 [오피셜]

김재민 입력 2021. 09. 25. 09:01

기사 도구 모음

보르도가 공격수를 추가 영입했다.

지롱댕 보르도는 9월 25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격수 음바예 니앙의 영입 소식을 발표했다.

1994년생 공격수 니앙은 캉 출신으로 이탈리아 명문 AC 밀란에서 활약한 적도 있는 공격수다.

지난 2018년부터 프랑스 스타드 렌에서 뛴 니앙은 지난 시즌 후반기 알 알리(사우디아라비아) 임대를 다녀왔고 보르도에 입단하게 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김재민 기자]

보르도가 공격수를 추가 영입했다.

지롱댕 보르도는 9월 25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격수 음바예 니앙의 영입 소식을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2+1년이다.

1994년생 공격수 니앙은 캉 출신으로 이탈리아 명문 AC 밀란에서 활약한 적도 있는 공격수다. 밀란에서 보낸 대부분의 시간은 벤치 멤버 신세였다. 몽펠리에, 제노아, 왓포드, 토리노 등으로 임대를 떠나서는 경기에 꾸준히 나선 바 있다.

지난 2018년부터 프랑스 스타드 렌에서 뛴 니앙은 지난 시즌 후반기 알 알리(사우디아라비아) 임대를 다녀왔고 보르도에 입단하게 됐다.

최근 경기력에는 의문 부호가 따르지만 2018-2019, 2019-2020시즌 프랑스 리그앙에서 2년 연속 10골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최전방과 측면을 두루 소화하는 선수이므로 황의조와 경쟁할 가능성이 크다.(자료사진=음바예 니앙)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