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에스티엔

[라리가 7R] '그리즈만 5경기째 침묵' 아틀레티, 알라베스에 0-1 패배

이형주 기자 입력 2021. 09. 25. 22:52

기사 도구 모음

앙투안 그리즈만이 복귀 후 또 침묵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5일(한국시간) 스페인 바스크지방 알라바주의 비토리아에 위치한 멘디소로사에서 열린 2021/2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7라운드 데포르티보 알라베스와의 경기에서 0-1로 패배했다.

후반 13분 알라베스가 상대 진영 왼쪽에서 스로인을 따냈다.

이에 경기는 1-0 알라베스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 사진|뉴시스/AP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앙투안 그리즈만이 복귀 후 또 침묵했다. 팀도 패배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5일(한국시간) 스페인 바스크지방 알라바주의 비토리아에 위치한 멘디소로사에서 열린 2021/2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7라운드 데포르티보 알라베스와의 경기에서 0-1로 패배했다.

경기 초반 알라베스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3분 알라베스가 오른쪽 측면에서 코너킥을 얻어냈다. 두아르테가 올려준 공을 라과르디아가 헤더로 밀어 넣었다. 

알라베스가 기세를 이어갔다. 전반 23분 알라베스가 오른쪽 측면에서 프리킥을 획득했다. 모야가 올려준 공을 로움이 헤더로 연결했지만 골문 밖으로 나갔다. 

아틀레티가 반격에 나섰다. 전반 26분 데 파울이 왼쪽 측면에서 크로스를 올렸다. 라과르디아가 헤더로 걷어낸 공을 요렌테가 상대 아크 서클에서 잡아 슈팅했다. 하지만 골문을 외면했다. 이에 전반이 1-0 알라베스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알라베스가 흐름을 되찾았다. 후반 13분 알라베스가 상대 진영 왼쪽에서 스로인을 따냈다. 두아르테가 상대 박스 앞으로 던져준 공을 로움이 잡았다. 로움이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중앙에서 슈팅했지만 떴다. 

알라베스의 공세가 계속됐다. 후반 35분 리오하가 왼쪽 측면 돌파 후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피나가 슈팅을 했지만 크로스바 위로 날아갔다. 이에 경기는 1-0 알라베스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 스포츠의 모든 것 (Copyright ⓒ STN SPORT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