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뉴스엔

'손흥민vs도미야스' 토트넘-아스널 韓日 맞대결 성사

김재민 입력 2021. 09. 26. 23:31

기사 도구 모음

손흥민과 도미야스가 정면 대결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9월 26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5라운드 기준 토트넘은 7위, 아스널은 13위로 기대에 미치지 못한 상황에서 라이벌을 잡고 분위기 반전과 성적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두 팀의 각오가 남다르다.

일본 국가대표 수비수 도미야스 다케히로가 아스널 유니폼을 입으면서 손흥민과 정면 대결할 가능성이 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김재민 기자]

손흥민과 도미야스가 정면 대결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9월 26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북런던 더비 라이벌전이다. 5라운드 기준 토트넘은 7위, 아스널은 13위로 기대에 미치지 못한 상황에서 라이벌을 잡고 분위기 반전과 성적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두 팀의 각오가 남다르다.

이날 경기에서는 미니 한일전도 관심사였다. 일본 국가대표 수비수 도미야스 다케히로가 아스널 유니폼을 입으면서 손흥민과 정면 대결할 가능성이 컸다. 두 선수 모두 선발 명단에 들어가면서 대결이 성사됐다.(자료사진=손흥민)

※ 토트넘-아스널 선발 라인업

▲ 토트넘 위고 요리스 - 자펫 탕강가, 다빈손 산체스, 에릭 다이어, 세르히오 레길론 -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델레 알리, 탕귀 은돔벨레 - 루카스 모우라, 손흥민, 해리 케인

▲ 아스널 아론 램스데일 - 키어런 티어니, 벤 화이트,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도미야스 다케히로 - 토마스 파티, 그라니트 자카, 부카요 사카, 에밀 스미스 로우, 마르틴 외데고르 -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