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OSEN

토트넘-아스날, 북런던 선발 공개..손흥민-도미야스 한일전 성사

이인환 입력 2021. 09. 26. 23:33 수정 2021. 09. 26. 23:57

기사 도구 모음

북런던 한일전이 성사됐다.

토트넘은 27일 새벽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21-22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북런던 라이벌 아스날을 상대한다.

그러나 손흥민이 부진하자 토트넘은 다시 가라앉았다.

지난 여름 아스날에 입단한 도미야스가 손흥민을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인환 기자] 북런던 한일전이 성사됐다.

토트넘은 27일 새벽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21-22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북런던 라이벌 아스날을 상대한다. 토트넘은 승점 9점으로 7위고, 아스날(승점 6점)은 13위다. 

토트넘은 3연승 이후 2연패로 흔들리고 있다. 특히 크리스탈 팰리스전 0-3 패, 첼시전 0-3 패로 2경기 모두 경기력이 좋지 못했다.

손흥민은 맨체스터 시티와 개막전 결승골과 왓포드전 결승골로 팀에게 승점 6을 안겨줬다. 그러나 손흥민이 부진하자 토트넘은 다시 가라앉았다.

토트넘은 4-2-3-1로 나섰다. 최전방에 케인, 2선에 손흥민-알리-모우라가 나섰다. 중원에는 호이비에르-은돔벨레가 나선다. 포백은 레길론-산체스-다이어-탕강가가 나선다. 선발 골키퍼는 요리스.

아스날도 총력전에 나선다. 오바메양-사카-외데가르드-로으-파티-쟈카-디어니-화이트-망갈라스-도미야스가 나선다. 선발 골키퍼는 램스데일이 출격한다.

한편 이 경기는 한국의 손흥민과 일본 도미야스의 첫 맞대결이다. 지난 여름 아스날에 입단한 도미야스가 손흥민을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