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OSEN

쉴 틈 없는 손흥민, 뉴캐슬전 선발 전망..살인 일정 시작

이균재 입력 2021. 10. 14. 14:24

기사 도구 모음

손흥민(토트넘)이 대표팀서 복귀하자마자 소속팀에 집중한다.

손흥민은 곧장 소속팀으로 복귀해 뉴캐슬전을 준비한다.

유럽축구통계업체 후스코어드닷컴은 뉴캐슬전 라인업을 전망하며 손흥민이 4-2-3-1 전형의 좌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격할 것으로 예상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6경기에 출전해 3골 1도움을 기록하며 득점 랭킹 공동 8위에 올라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균재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대표팀서 복귀하자마자 소속팀에 집중한다.

토트넘은 오는 18일(한국시간) 오전 0시 30분 뉴캐슬 유나이티드 원정길에 올라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를 치른다.

손흥민은 이달 A매치 기간에 벤투호에 소집돼 2경기를 소화했는데, 시리아전 결승골, 이란전 선제골로 물오른 결정력을 과시했다.

쉴 틈이 없다. 손흥민은 곧장 소속팀으로 복귀해 뉴캐슬전을 준비한다. 이후 비테세(22일), 웨스트햄(24일), 번리(28일), 맨유(31일)전까지 살인 일정이 기다린다.

유럽축구통계업체 후스코어드닷컴은 뉴캐슬전 라인업을 전망하며 손흥민이 4-2-3-1 전형의 좌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격할 것으로 예상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6경기에 출전해 3골 1도움을 기록하며 득점 랭킹 공동 8위에 올라있다./dolyng@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