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OSEN

손흥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았다고? 데일리 홋스퍼 SNS, "손흥민, 브라이언 힐 확진 판정" 충격

손찬익 입력 2021. 10. 16. 10:59

기사 도구 모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보도가 나왔다.

16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매체 '스카이 스포츠'에 따르면 토트넘 선수 2명이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코로나19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구단 측은 확진 판정 선수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지만 '데일리 홋스퍼' SNS는 "손흥민과 브라이언 힐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손찬익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보도가 나왔다.

16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매체 ‘스카이 스포츠’에 따르면 토트넘 선수 2명이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코로나19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구단 측은 확진 판정 선수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지만 ‘데일리 홋스퍼’ SNS는 “손흥민과 브라이언 힐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손흥민은 오는 18일 뉴캐슬전, 22일 비테세전, 24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에 나설 수 없게 됐다. 팀과 개인 모두 치명타가 아닐 수 없다. /what@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