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골닷컴

마요르카 2연승 노린다..다수西매체 이강인 선발 예상

배시온 입력 2021. 10. 16. 19:08

기사 도구 모음

이강인의 레알 소시에다드전 선발 출전이 예상된다.

지난 레알 마드리드전에서 데뷔골을 기록 후 꾸준히 선발 출전 중인 이강인뿐 아니라 로드리게스 역시 오사수나전 동점골을 터트리는 등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레알 소시에다드는 마요르카전 승리로 리그 1위를 노린다.

마요르카 입장에선 적극 활용해야 할 기회이지만 레알 소시에다드에겐 큰 전력 손실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강인의 레알 소시에다드전 선발 출전이 예상된다. 마요르카는 2연승을 노린다.

[골닷컴] 배시온 기자= 마요르카는 레알 소시에다드와17일(한국시각) 레알레 아레나에서2021/22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A매치 휴식기동안 보완했던 점들을 보여줄 수 있는 첫 경기다. 마요르카는 2연승을, 레알 소시에다드는 이번 경기 승리로 리그 순위표 1위를 노린다.

마요르카는 지난 레반테전 홈 경기에서 5경기만에 승리를 거둔 흐름을 이어가야 한다. 현재 마요르카는 승점 11점(3승2무3패)으로 리그 12위에 올라있다. 하지만 쿠보 타케후사, 안토니오 라이요, 알렉산다르 세들러가 부상으로 여전히 뛰지 못하고 이드리수 바바, 라고 주니어가 국가대표팀 소집 후 피로가 누적된 상태다.

이런 상황에서 마요르카는 이강인, 다니 로드리게스 등의 선수에게 기대를 걸고 있다. 최근 좋은 활약을 이어오면서 이번 레알 소시에다드전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레알 마드리드전에서 데뷔골을 기록 후 꾸준히 선발 출전 중인 이강인뿐 아니라 로드리게스 역시 오사수나전 동점골을 터트리는 등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수의 스페인 매체는 이강인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이강인이 이번 경기에서도 선발로 나선다면 레알 마드리드, 오사수나, 레반테전에 이어 4경기 연속 선발 출전이다. 이미 마요르카 홈 팬들에게도 강한 인상을 남긴 이강인이 팀 2연승에 기여할 수 있을지 주목할 부분이다.

한편 레알 소시에다드는 마요르카전 승리로 리그 1위를 노린다. 현재 레알 소시에다드는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승점 17점 동률이지만 득실차에서 밀려 리그 3위에 올라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1위로 올라설 수 있다.

불행인 점은 팀의 핵심인 미켈 오야르사발이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한다. 마요르카 입장에선 적극 활용해야 할 기회이지만 레알 소시에다드에겐 큰 전력 손실이다. 반대로 부상에 시달렸던 다비드 실바는 하루 전 훈련장에 복귀했다. 출전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실바와 이강인의 만남을 기대해볼 수 있다.

ⓒ 세계인의 축구 네트워크 골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