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스포츠조선

[오피셜]손흥민 뉴캐슬 도착! 뉴캐슬전 뛴다!

이건 입력 2021. 10. 17. 23:18 수정 2021. 10. 17. 23:38

기사 도구 모음

손흥민(토트넘)이 뉴캐슬에 도착했다.

토트넘은 뉴캐슬 세인트제임스파크에서 열리는 뉴캐슬과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경기 시작 한 시간 삼십분을 앞두고 결전장에 도착했다.

토트넘은 그 어떠한 확인도 해주지 않았다.

17일 토트넘 선수단이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 도착하는 순간 모든 것이 명확해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세인트제임스파크(영국 뉴캐슬)=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뉴캐슬에 도착했다.

토트넘은 뉴캐슬 세인트제임스파크에서 열리는 뉴캐슬과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경기 시작 한 시간 삼십분을 앞두고 결전장에 도착했다.

관심의 초점은 손흥민이었다. 15일 영국 매체들은 토트넘 내 2명의 선수가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정부 규정에 따라 10일간 자가 격리를 해야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선수의 이름은 밝히지 않았다. 토트넘은 그 어떠한 확인도 해주지 않았다.

그 사이 SNS에서는 양성 판정을 받은 2명의 선수가 손흥민과 브리안 힐이라는 루머가 광범위하게 퍼졌다.

그러던 16일 연합뉴스는 손흥민이 2차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뉴캐슬전에 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17일 토트넘 선수단이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 도착하는 순간 모든 것이 명확해졌다. 손흥민은 선수단과 함께 버스에서 내렸다. 당초 코로나 19에 걸렸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러나 경기장에 온 만큼 17일 현재는 아무 이상이 없다는 것이 확인됐다.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