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에스티엔

[오피셜] 토트넘의 코로나19 2인 확진은 '위양성'..감염 아닌 건강한 상태!

이형주 기자 입력 2021. 10. 17. 23:20

기사 도구 모음

토트넘 핫스퍼에 희소식이 날아왔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 는 16일 "1군 선수 2명이 코로나19에 감염되면서 토트넘이 혼란에 빠졌다. 해당 두 선수는 최근 24시간 내 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 양성 반응이 확인됐다"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인 선수들의 이름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사진|이형주 기자(영국 런던/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토트넘 핫스퍼에 희소식이 날아왔다.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16일 "1군 선수 2명이 코로나19에 감염되면서 토트넘이 혼란에 빠졌다. 해당 두 선수는 최근 24시간 내 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 양성 반응이 확인됐다"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인 선수들의 이름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해당 양성 반응은 '위양성' 반응이었던 것으로 판명됐다. 글자 그대로 음성이지만 양성으로 잘못나왔음을 의미한다.

토트넘은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 선수들의 건강에 대한 여러 보고서들이 나왔고 우리 구단은 해당 사건을 명확하게 하고자 성명을 발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의료 기밀로 인해 두 선수의 이름은 공개할 수 없지만, A매치 복귀 후 금요일에 받았던 코로나19 양성 반응은 위양성 반응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덧붙였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 스포츠의 모든 것 (Copyright ⓒ STN SPORT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