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OSEN

KB손해보험, 개막전에서 의정부시에 방호복 및 도서 전달식 진행

길준영 입력 2021. 10. 20. 21:51

기사 도구 모음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의정부시에 방호복과 도서를 전달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2020-21시즌부터 계속해서 코로나19에 맞서 노력 해주시는 의료봉사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의미 있는 방법을 생각하던 중에 작년에 이어 스텀프 코리아로부터 방호복을 후원받아 의정부시에 전달했다. 이번 시즌에도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저희 KB손해보험은 항상 의정부시와 함께하며, 의정부 시민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KB손해보험 제공. /OSEN DB

[OSEN=의정부, 길준영 기자]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의정부시에 방호복과 도서를 전달했다.

KB손해보험은 20일 경기도 의정부 체육관에서 시즌개막전을 펼쳤다. 이날 KB배구단은 의정부시와 상생 프로그램인 “의정부 캡(KB)이지”의 일환으로 방호복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

KB손해보험은 이번 시즌 후인정 감독 및 코치들이 의정부시 용현동 임시 선별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하는 것을 시작으로 “의정부 캡이지”라는 이름으로 의정부시와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홈 개막전에 KB배구단은 코로나19의 최일선에서 힘써주시는 의정부시 의료 봉사자들에게 방호복 세트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행사는 KB배구단 구단주인 김기환 사장과 안병용 의정부 시장, 오범구 의정부시의회 의장, 이태웅 배구단장, 방역복 제작 업체 스텀프 코리아 정명훈 대표이사가 참석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2020-21시즌부터 계속해서 코로나19에 맞서 노력 해주시는 의료봉사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의미 있는 방법을 생각하던 중에 작년에 이어 스텀프 코리아로부터 방호복을 후원받아 의정부시에 전달했다. 이번 시즌에도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저희 KB손해보험은 항상 의정부시와 함께하며, 의정부 시민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KB손해보험 선수들은 KB손해보험의 ESG캠패인에 동참하여, 개막전 이틀 전 홈경기장인 의정부 체육관 주변 플로깅(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했다. 앞으로 의정부시 건립 예정인 체육도서관에 서브/블로킹 득점 당 도서 2권을 기부하는 계획도 세워 의정부시와 함께 행복한 의정부를 만들 예정이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