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골닷컴

지단, 맨유 말고 다른 팀 원한다

홍의택 입력 2021. 10. 27. 22:04

기사 도구 모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발 감독 연쇄 이동 설이다.

최근 인터 밀란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린 안토니오 콘테 전 감독,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 복귀 뒤 다시 휴식기에 돌입한 지단 전 감독이 그 대상이다.

다만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지단 감독이 맨유로 갈 확률을 낮게 잡았다.

매체에 따르면 지단 감독은 파리 생제르맹과 대화할 용의가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골닷컴] 홍의택 기자 = 지네딘 지단 감독이 원하는 곳은 따로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발 감독 연쇄 이동 설이다. 복수 매체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현 자리를 오래 지키지는 못할 것으로 내다본다. 최근 리버풀전 0-5 대패가 이러한 경질론에 더욱 힘을 실었다.

이미 여러 감독들 이름이 오르내리는 중. 최근 인터 밀란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린 안토니오 콘테 전 감독,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 복귀 뒤 다시 휴식기에 돌입한 지단 전 감독이 그 대상이다. 이미 지도력 검증은 마친 명장들이다.

다만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지단 감독이 맨유로 갈 확률을 낮게 잡았다. 프리미어리그란 다소 낯선 환경보다는 고국 프랑스에서 리그 앙 팀을 맡으리란 게 이들 주장.

매체에 따르면 지단 감독은 파리 생제르맹과 대화할 용의가 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물러날 경우 이를 꿰차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킬리앙 음바페 등을 지도하는 데 구미를 당겨한다는 것이다. 또, 수많은 우승을 합작한 세르히오 라모스와 재회 역시도 크게 작용할 요인이다.

사진 = Getty Images

ⓒ 세계인의 축구 네트워크 골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