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베스트일레븐

'이스탄불 더비' 삼켰던 김민재, 유로파에서도 존재감 보여줄까?

조남기 기자 입력 2021. 11. 25. 14:22

기사 도구 모음

'성벽' 김민재가 유럽 클럽 대항전을 겨냥한다.

오는 26일(이하 한국 시각) 오전 5시, 김민재의 소속 팀 페네르바체는 2021-2022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 5차전에서 올림피아코스를 상대한다.

페네르바체는 승점 5점으로 유로파리그 그룹 3위에 위치해있다.

김민재가 뛸 페네르바체-올림피아코스전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되며, PC·모바일 중계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베스트 일레븐)

'성벽' 김민재가 유럽 클럽 대항전을 겨냥한다.

오는 26일(이하 한국 시각) 오전 5시, 김민재의 소속 팀 페네르바체는 2021-2022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 5차전에서 올림피아코스를 상대한다.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려면 꼭 잡아야 하는 일전이라, 양 팀은 치열한 경기를 벌일 것으로 보인다.

김민재는 최근 폼이 절정에 도달한 분위기다. 직전 경기였던 '이스탄불 더비(페네르바체 VS 갈라타사라이)'에서 영혼이 담긴 수비를 선보이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센터백임에도 골을 넣은 선수보다 더 주목받는 기이한 현상, 즉 그만큼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페네르바체는 승점 5점으로 유로파리그 그룹 3위에 위치해있다. 때문에 올림피아코스전에서 승점 3점을 얻는 것이 필요하다. 김민재가 뛸 페네르바체-올림피아코스전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되며, PC·모바일 중계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부임한 이후 2승 1무로 준수한 성적을 내고 있는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도 막판 뒤집기에 도전한다. 현재 UEFA 컨퍼런스리그에서 조 1위인 렌에게 승점 3점 차이로 뒤져 있지만 남은 2경기를 모두 승리할 경우 자력으로 1위 자리를 탈환할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무라전은 26일 오전 2시 45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된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스포티비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c)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