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스포티비뉴스

KIA 김선빈, 모교 야구 꿈나무들에게 2000만 원 상당 야구 용품 기부

박성윤 기자 입력 2021. 12. 03. 11:08

기사 도구 모음

KIA타이거즈 내야수 김선빈이 모교 야구 꿈나무들에게 야구 용품을 기부했다.

김선빈은 지난 2일 전남 화순중학교 야구부를 찾아 야구공과 배트 등 2000만원 상당의 야구 용품을 기부했다.

김선빈은 "후배들이 한국 야구를 이끌어 나갈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야구 용품을 기부하게 됐다"면서 "많은 건 아니지만 모교 후배들에게 나눔을 베풀 수 있어 뜻 깊은 연말이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KIA타이거즈 김선빈이 지난 2일 전남 화순중학교를 찾아 야구부 학생들에게 2000만원 상당의 야구 용품을 전달한 뒤 후배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KIA 타이거즈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KIA타이거즈 내야수 김선빈이 모교 야구 꿈나무들에게 야구 용품을 기부했다.

김선빈은 지난 2일 전남 화순중학교 야구부를 찾아 야구공과 배트 등 2000만원 상당의 야구 용품을 기부했다.

김선빈은 “후배들이 한국 야구를 이끌어 나갈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야구 용품을 기부하게 됐다”면서 “많은 건 아니지만 모교 후배들에게 나눔을 베풀 수 있어 뜻 깊은 연말이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한편 김선빈은 지난 2019년 위기가정아동 위한 후원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도 자신의 1000안타 달성을 기념해 1000만원을 위기가정 아동 돕기에 내놓는 등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