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OSEN

'빅클럽 관심 폭발' "유럽 3팀 김민재 또 관찰예정" 현지 언론

우충원 입력 2021. 12. 04. 10:11

기사 도구 모음

김민재(페네르바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포토맥은 4일(이하 한국시간) "유럽 빅클럽 3팀이 페네르바체와 리제스포르의 경기서 김민재를 관찰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김민재는 페네르바체에서 성공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강력한 수비 능력과 함께 빌드업도 펼치고 있기 때문에 페네르바체의 김민재에 대한 애정이 정말 크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우충원 기자] 김민재(페네르바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포토맥은 4일(이하 한국시간) "유럽 빅클럽 3팀이 페네르바체와 리제스포르의 경기서 김민재를 관찰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3개 구단에 대해 구체적인 이름을 밝히지 않았다. 그동안 터키 매체들은 토트넘-유벤투스-포르투가 김민재에 관심을 보인다고 전했다. 

김민재는 페네르바체에서 성공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팀의 스리백 수비전술에세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강력한 수비 능력과 함께 빌드업도 펼치고 있기 때문에 페네르바체의 김민재에 대한 애정이 정말 크다. 

특히 지난 이스탄불 더비서도 최고의 활약을 선보였다. 당시에도 김민재를 보기 위해 유럽 빅클럽 관계자들이 경기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10bird@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