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엑스포츠뉴스

KIA,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사업자 입찰

박윤서 입력 2021. 12. 14. 13:14 수정 2021. 12. 14. 13:19

기사 도구 모음

KIA 타이거즈가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진행한다.

KIA는 오는 15일 2022시즌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사업자 선정을 위해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입찰은 KIA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뉴미디어의 2022년 콘텐츠 제작 및 운영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것으로 경쟁입찰 방식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KIA 타이거즈가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진행한다.

KIA는 오는 15일 2022시즌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사업자 선정을 위해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입찰은 KIA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뉴미디어의 2022년 콘텐츠 제작 및 운영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것으로 경쟁입찰 방식이다. 입찰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입찰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입찰서류 접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당일 등기 접수분까지 한함)까지 KIA타이거즈 홍보/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KIA는 사업제안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수행 능력, 기획력 및 독창성, 입찰금액 평가를 실시한 뒤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할 방침이다. KIA는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입찰공고일 현재 광주광역시나 전라남도 관내에 주소를 둔 법인은 우대할 방침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