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스포탈코리아

"살라는 돈 많이 벌면 안 돼?..위대한 선수 중 한 명" 레전드의 지지

반진혁 입력 2022. 01. 15. 08:51

기사 도구 모음

리버풀의 레전드 제이미 캐러거가 모하메드 살라가 최고 대우를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지지했다.

캐러거는 14일(한국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살라도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들처럼 돈을 많이 벌길 원한다. 그게 안 되나? 그럴 자격이 충분하다. 우리는 지금 세계 최고 중 한 명에 대해 이야기하는 중이다"고 지지했다.

이어 "살라는 리버풀의 레전드이자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다. 빨리 계약 연장을 해야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리버풀의 레전드 제이미 캐러거가 모하메드 살라가 최고 대우를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지지했다.

캐러거는 14일(한국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살라도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들처럼 돈을 많이 벌길 원한다. 그게 안 되나? 그럴 자격이 충분하다. 우리는 지금 세계 최고 중 한 명에 대해 이야기하는 중이다”고 지지했다.

이어 “살라는 리버풀의 레전드이자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다. 빨리 계약 연장을 해야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살라는 이번 시즌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26경기에 출전해 23골 9도움을 기록하면서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특히, 리그에서는 득점, 도움, 공격 포인트, 슈팅 부분에서 최상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리버풀은 살라와의 계약이 2023년 만료되는 상황에서 다른 팀들의 관심을 차단하기 위해 계약 연장을 준비 중이다.

살라 역시 리버풀 잔류를 원하고 있는데, 주급에서 최고 대우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