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OSEN

'백승호 선발' 벤투호, 아이슬란드전 선발 라인업 발표 [한국 아이슬란드]

정승우 입력 2022. 01. 15. 18:56 수정 2022. 01. 15. 22:46

기사 도구 모음

손흥민(29, 토트넘) 등 해외파가 빠진 가운데 '벤투호' 대한민국 대표팀이 아이슬란드전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지휘하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은 15일 오후 8시(한국시간) 터키 안탈리아의 마르단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이슬란드와의 평가전을 치른다.

 손흥민(29, 토트넘)과 황희찬(25, 울버햄튼)이 소속팀에서 부상을 당하며 동행하지 못한 가운데 대표팀은 경기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대한축구협회 공식 SNS

[OSEN=정승우 기자] 손흥민(29, 토트넘) 등 해외파가 빠진 가운데 '벤투호' 대한민국 대표팀이 아이슬란드전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지휘하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은 15일 오후 8시(한국시간) 터키 안탈리아의 마르단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이슬란드와의 평가전을 치른다. 손흥민(29, 토트넘)과 황희찬(25, 울버햄튼)이 소속팀에서 부상을 당하며 동행하지 못한 가운데 대표팀은 경기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대한민국은 김진수, 박지수, 송민규, 백승호, 조규성, 이동경, 김진규, 김영권, 권창훈, 김태환을 비롯해 조현우 골키퍼를 선발로 내세웠다. 벤치에는 김승규, 이용, 정승현, 이영재, 이동준, 구성윤, 조영욱, 홍철, 강상우, 김대원, 김건희, 최지묵, 엄지성, 송범근, 고승범이 대기한다.

대표팀은 앞서 9일 새벽 전지훈련지 터키로 출국했다. 이번 전지훈련에 손흥민, 황희찬을 포함해 유럽파는 제외됐다. 26명의 선수 중 해외파는 J리그에서 뛰는 김승규가 유일하다. 주축 선수들이 대거 빠졌지만, 25일 레바논으로 이동해 월드컵 최종예선 7, 8차전을 치르기 전 벤투 감독이 새로운 얼굴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reccos23@osen.co.kr

[사진] 대한축구협회 공식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