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OSEN

'권창훈 추가골' 대한민국, 2-0으로 격차 벌려 [한국 아이슬란드]

정승우 입력 2022. 01. 15. 20:29 수정 2022. 01. 15. 22:46

기사 도구 모음

대한민국이 추가 득점에 성공하며 전반전 2-0 스코어를 만들었다.

전반 16분 조규성의 득점으로 리드를 잡은 대한민국은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앞서 페널티 킥을 실축했던 권창훈은 전반 27분 뒤에서 한 번에 넘어오는 공을 완벽하게 잡아낸 후 골키퍼와의 1대1 기회에서 침착하게 득점에 성공했다.

이로써 대한민국은 전반전 2-0으로 앞서나가게 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대한축구협회 제공

[OSEN=정승우 기자] 대한민국이 추가 득점에 성공하며 전반전 2-0 스코어를 만들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지휘하는 축구국가대표팀은 15일 터키 안탈리아의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아이슬란드와의 평가전에서 추가 골을 뽑아내며 격차를 벌렸다. 이번 득점의 주인공은 권창훈이다.

전반 16분 조규성의 득점으로 리드를 잡은 대한민국은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앞서 페널티 킥을 실축했던 권창훈은 전반 27분 뒤에서 한 번에 넘어오는 공을 완벽하게 잡아낸 후 골키퍼와의 1대1 기회에서 침착하게 득점에 성공했다.

이로써 대한민국은 전반전 2-0으로 앞서나가게 됐다. /reccos23@osen.co.kr

[사진] 대한축구협회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