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OSEN

서울, 'FC서울의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은 홈경기 진행

우충원 입력 2022. 05. 20. 10:26

기사 도구 모음

 FC서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FC서울의 가족'들과 함께하는 홈경기를 준비했다.

FC서울은 2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성남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4R 경기를 진행한다.

어버이날 홈경기에는 신입 선수단 부모님 초청하여 그 의미를 더했고, 스승의 날 홈경기에는 오산학원과의 협약 10주년을 기념해 오산고등학교 선생님 초청을 통해 'FC서울의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우충원 기자] FC서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FC서울의 가족’들과 함께하는 홈경기를 준비했다.

FC서울은 2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성남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4R 경기를 진행한다. FC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팬 프렌들리 이벤트와 더불어 뜻깊은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 어버이날 홈경기에는 신입 선수단 부모님 초청하여 그 의미를 더했고, 스승의 날 홈경기에는 오산학원과의 협약 10주년을 기념해 오산고등학교 선생님 초청을 통해 ‘FC서울의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에 더해 FC서울은 다시 한번 특별한 ‘FC서울의 가족’을 초청한다. 남촌재단, GS칼텍스, GS리테일, GS글로벌 등의 후원을 통해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FC서울 다문화 축구교실의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초청해 스카이박스 경기 관람, 선수단 워밍업 입장 시 하이파이브 행사 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응원단상에서 FC서울 팬과 함께하는 특별한 부부의 날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K리그와 국립장기조직혈액관리원,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이 함께하는 생명 나눔 캠페인이 진행된다. K리그와 FC서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장기기증 문화와 생명 나눔 실천의 메시지를 팬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FC서울은 이 밖에도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우리 함께, 서울’ 포토존 이벤트와 선수단과의 포토타임으로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피자, 스테이크, 닭강정 등 다양한 메뉴의 푸드트럭이 참여하는 푸드파크를 운영해 팬들을 맞이한다.

2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FC서울과 성남과의 경기는 FC서울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며, 몬스터룸과 몬스터라운지는 티몬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당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0bird@osen.co.kr

[사진] 서울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