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연합뉴스

KT,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

오규진 입력 2022. 05. 20. 10:34

기사 도구 모음

KT는 6월 남자 축구 A매치(국가대표팀 간 경기)에 플레이어 에스코트로 참여할 어린이 88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선발된 어린이들은 다음 달 열릴 A매치 4경기에서 국가대표 선수의 손을 잡고 경기장에 입장할 예정이다.

또 KT는 이번 A매치 기간 경기장에 와이(Y)존을 설치해 20대 전용 브랜드 Y를 홍보할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경기장에는 20대 축구 팬 위한 와이(Y)존 설치
KT, 다음달 A매치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 [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는 6월 남자 축구 A매치(국가대표팀 간 경기)에 플레이어 에스코트로 참여할 어린이 88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선발된 어린이들은 다음 달 열릴 A매치 4경기에서 국가대표 선수의 손을 잡고 경기장에 입장할 예정이다.

만 6세에서 10세 사이 자녀를 둔 KT 고객이 응모할 수 있다. 신청은 이날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KT 홈페이지(www.kt.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또 KT는 이번 A매치 기간 경기장에 와이(Y)존을 설치해 20대 전용 브랜드 Y를 홍보할 계획이다. Y존 무대에는 '승리를 위하여' 등 응원곡을 부른 가수 트랜스픽션이 출연한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축구를 즐기는 많은 고객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세분화된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