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OSEN

수원FC와 이승우, 홈 2연전서 원더골-월드콘 쏜다 '승우가 다 줄게! 원더골도, 월드콘도

우충원 입력 2022. 05. 20. 10:41

기사 도구 모음

 수원FC와 이승우가 전북-울산과의 홈 2연전(5/22 전북전, 5/28 울산전)에서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이승우의 소속사 올리브크리에이티브의 정의석 대표는 "이승우선수가 경기장을 찾아 주시는 팬들에게 늘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다. 홈경기가 끝나면 기다리시는 팬들에게 끝까지 사인해드리는 이유도 그런 이유다."며 "홈에서의 원더골과 흥겨운 춤세레모니로 홈팬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홈 팬들이 기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우충원 기자] 수원FC와 이승우가 전북-울산과의 홈 2연전(5/22 전북전, 5/28 울산전)에서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먼저 전 관중을 대상으로 이승우 선수가 준비한 ‘국가대표 아이스크림’ 롯데제과 월드콘을 제공한다. 우유와 바닐라 함량을 2배로 높인 월드콘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득점과 승리의 감동도 2배로 전해드릴 계획이다.

두 번째로 축구팬들이라면 모두 기대하는 이승우 선수의 골이다. 4경기 무승으로 11위까지 밀려난 수원FC와 경기장을 찾아주는 홈 관중들에게 화끈한 활약과 멋진 골을 선사하고자 하며, 최근 홈 5경기에서 4골 1도움을 기록할 만큼 강해 자신감도 넘친다.

또한, 이승우 선수가 K리그 복귀 후 첫 골을 터뜨린 지난 3월부터 이승우 선수가 득점하면, 손흥민 선수(토트넘)가 득점하고 그렇지 못하면 동반 침묵하는 재밌는 그림이 그려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에서 이승우 선수가 또다시 득점으로 손흥민 선수의 ‘특급 도우미’가 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쏠린다.

이승우의 소속사 올리브크리에이티브의 정의석 대표는 “이승우선수가 경기장을 찾아 주시는 팬들에게 늘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다. 홈경기가 끝나면 기다리시는 팬들에게 끝까지 사인해드리는 이유도 그런 이유다.”며 “홈에서의 원더골과 흥겨운 춤세레모니로 홈팬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홈 팬들이 기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기장 입장은 오후 5시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10bird@osen.co.kr

[사진] 올리브 크리에이티브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