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에스티엔

'후반 3골 역전승' 에버튼, 극적으로 잔류 확정

이형주 기자 입력 2022. 05. 20. 11:33

기사 도구 모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잔류 경쟁이 요동쳤다.

에버튼 FC는 20일(한국시간) 영국 노스웨스트잉글랜드지역 머지사이드주의 리버풀에 위치한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3라운드(순연 경기-이전 일정 당시 팰리스의 FA컵 4강 참여로 연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했다.

에버튼은 리그 3경기 만에 승리했고 팰리스는 리그 2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극적으로 잔류를 확정한 에버튼 FC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잔류 경쟁이 요동쳤다. 

에버튼 FC는 20일(한국시간) 영국 노스웨스트잉글랜드지역 머지사이드주의 리버풀에 위치한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3라운드(순연 경기-이전 일정 당시 팰리스의 FA컵 4강 참여로 연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했다. 에버튼은 리그 3경기 만에 승리했고 팰리스는 리그 2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이날 에버튼 모습은 지옥에서 살아돌아왔다는 표현이 적절했다. 전반에만 2실점하며 최종전까지 잔류 경쟁을 벌이게 되는 듯 했다. 하지만 후반 내리 3골을 득점했고 이를 통해 잔류를 확정했다. 

이제 라리가 잔류 경쟁은 번리 FC와 리즈 유나이티드 간의 대결로 압축됐다. 양 팀은 모두 승점 35점이나, 골득실에서 번리가 앞서 있다. 때문에 리즈가 잔류하기 위해서는 번리보다 최종전에서 나은 성적을 거둬야 하는 상황이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 스포츠의 모든 것 (Copyright ⓒ STN SPORT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