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스포티비뉴스

키움 22일 한화전 시구에 보이그룹 나인아이..그라운드 공연까지

신원철 기자 입력 2022. 05. 20. 14:15

기사 도구 모음

키움 히어로즈는 22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한화이글스와 경기에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를 시구자로 선정했다.

'나인아이'는 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로 구성된 10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날 시구를 하는 '나인아이'는 "키움히어로즈에서 시구를 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저희의 에너지가 많은 분들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열심히 선수들을 응원 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22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한화이글스와 경기에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를 시구자로 선정했다.

‘나인아이’는 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로 구성된 10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022년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NEW WORLD’로 데뷔했다. 앨범의 작사, 작곡, 편곡에 그룹 멤버들이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10명의 멤버 전원이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한다. 또 경기 전 멤버 전원이 그라운드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날 시구를 하는 ‘나인아이’는 “키움히어로즈에서 시구를 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저희의 에너지가 많은 분들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열심히 선수들을 응원 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