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엑스포츠뉴스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각종 레이스에서 보너스 제공

김수정 기자 입력 2022. 05. 20. 15:07

기사 도구 모음

 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 각종 레이스에서 보너스를 제공한다.

20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다양한 레이스 보상에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지상 레이스와 특수 차량 레이스에 참가해 완주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네 배의 GTA 달러와 RP를 보상한다.

같은 기간 오픈 휠 레이스, 프리미엄 레이스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하며, 추가로 프리미엄 레이스 입장 비용이 절반으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 각종 레이스에서 보너스를 제공한다.

20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다양한 레이스 보상에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지상 레이스와 특수 차량 레이스에 참가해 완주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네 배의 GTA 달러와 RP를 보상한다.

또한 한시적으로 레이스의 베팅 한도가 1만 GTA 달러까지 증가하고 오는 25일까지 즉석 레이스의 레이스 상금이 2배로 증가해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같은 기간 오픈 휠 레이스, 프리미엄 레이스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하며, 추가로 프리미엄 레이스 입장 비용이 절반으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집품 보너스를 지급하고 트럼프 카드와 영화 소품, 미디어 스틱 세 가지를 모두 획득하거나 엘 루비오의 페리코 피스톨을 발견하면 20만 GTA 달러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3일 연속으로 숨겨진 캐시나 보물상자를 획득할 경우에도 10만 GTA 달러를 추가로 제공한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이번 주 경품 이동 수단으로 인베테로 코켓 클래식을 제공하며 추격전 시리즈에서 3일 연속 3위 내에 진입해 획득할 수 있다. 시승 트랙에서는 임폰테 비터 듀크, 브라바도 건틀렛 클래식, 람파다티 카스코 등의 성능을 미리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자동차 수리와 개조 사업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튜닝샵의 상품을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베네팩터 BR8, 그로티 이탈리 GTO, 프로젠 에메루스, 임폰테 비터 듀크, 브라바도 건틀렛 클래식, 임폰테 나이트셰이드 등 각종 이동 수단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이용자는 이번 주 특별 혜택으로 하오의 스페셜 웍스 타임 트라이얼, 하오의 프리미엄 시승 차량: 캐런 S95를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