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OSEN

대구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동차량 지원사업 공모 선정

손찬익 입력 2022. 06. 23. 18:16

기사 도구 모음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권영진)는 지역 장애인체육 이동서비스 지원을 위해 진행하는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2,500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전국 17개 시‧도장애인체육회를 대상으로 공모한 '2022년 찾아가는생활체육서비스 이동차량 지원사업'에 대구시를 포함해 전국 8곳의 시‧도가 선정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제공

[OSEN=대구, 손찬익 기자]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권영진)는 지역 장애인체육 이동서비스 지원을 위해 진행하는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2,500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전국 17개 시‧도장애인체육회를 대상으로 공모한 ‘2022년 찾아가는생활체육서비스 이동차량 지원사업’에 대구시를 포함해 전국 8곳의 시‧도가 선정됐다.

대구시장애인체육회는 이로써 총3대의 찾아가는생활체육서비스 차량을 운영하며 7개 구‧군 130개소의 장애인체육 현장에 체육지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곽동주 사무처장은 “이번 공모사업의 선정으로 우리 지역 내 보다 넓은 범위로 장애인체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사각지대 없는 스포츠도시 대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what@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