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스포티비뉴스

[PIT 게임노트] '박효준 결장' 피츠버그, 채비스 홈런으로 밀워키에 승리

최민우 기자 입력 2022. 07. 03. 08:03

기사 도구 모음

피츠버그 파이리츠가 밀워키 브루어스에 승리를 거뒀다.

피츠버그는 3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밀워키전에서 7-4로 이겼다.

피츠버그는 1회 밀워키에게 1점을 내줬지만, 3회 경기를 뒤집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박효준.

[스포티비뉴스=최민우 기자] 피츠버그 파이리츠가 밀워키 브루어스에 승리를 거뒀다. 박효준은 결장했다.

피츠버그는 3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밀워키전에서 7-4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시즌전적 32승 46패가 됐다. 반면 밀워키는 시즌 35패(45승)째를 떠안았다.

이날 선발 투수로 나선 브라이스 윌슨은 6이닝동안 8피안타 1볼넷 4탈삼진 2실점으로 시즌 첫승(4패)을 수확했다.

타선에서는 마이클 채비스가 4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으로 공격을 이끌었다.

이날 피츠버그는 키브라이언 헤이즈(3루수)-브라이언 레이놀드(중견수)-마이클 채비스(1루수)-다니엘 보겔(지명타자)-디에고 카스티요(2루수)-블라이 마드리스(우익수)-오네일 크루즈(유격수)-타일러 하이네만(포수)-투쿠피타 마카노(좌익수)로 라인업을 꾸렸다.

피츠버그는 1회 밀워키에게 1점을 내줬지만, 3회 경기를 뒤집었다. 하이네만의 중전 안타와 마카노의 희생번트로 1사 2루가 됐다. 이어 헤이즈의 내야 안타로 공격을 이어갔고 레이놀드의 유격수 땅볼로 동점을 만들었따. 여기에 채비스의 중월 투런포가 터지면서 피츠버그가 리드를 잡았다.

4회에도 더 달아났다. 이번에는 크루즈가 2사 주자 없는 가운데 우월 솔로포를 터뜨렸다.

5회에도 계속해서 추가점을 냈다. 헤이즈와 레이놀드의 연속 볼넷으로 1사 1,2루 찬스를 잡았다. 후속타자 채비스가 3루 땅볼로 물러났지만, 주자가 한 베이스씩 이동했다. 그리고 보글백의 2타점 중전 안타로 리드를 굳혔다.

피츠버그는 8회 추격당하기 시작했다. 밀워키 콜튼 웡에게 솔로포를 맞았고, 이어 2사 1루 때 루이스 우리아스에게 1타점 2루타를 맞았다. 그러나 추가 실점 없이 경기를 마무리했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