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스포티비뉴스

한국배구연맹, 홍천군과 5년간 유소년 클럽대회 유치 협약

고봉준 기자 입력 2022. 08. 04. 08:46

기사 도구 모음

한국배구연맹이 3일 홍천군과 5년간의 전국 유소년 클럽 배구대회 유치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배구연맹 신무철 사무총장은 "유소년 배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는 홍천군에 감사하다. 이번 협약으로 전국 유소년 클럽 배구대회가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한국배구연맹이 3일 홍천군과 5년간의 전국 유소년 클럽 배구대회 유치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열린 협약식에는 한국배구연맹 신무철 사무총장과 홍천군체육회 박상록 회장, 홍천군배구협회 허병철 협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연맹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유소년 배구대회 관련 다년 협약으로 홍천군은 대회 개최지로서 2023년부터 2027년까지 향후 5년간 보조금 지급 및 관중 유치를 위한 홍보 등 다양한 지원을 실시하고,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연맹과 상호 협조키로 약속했다.

한국배구연맹 신무철 사무총장은 “유소년 배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는 홍천군에 감사하다. 이번 협약으로 전국 유소년 클럽 배구대회가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2 홍천 전국 유소년 클럽 배구대회는 16일부터 21일까지 홍천종합체육관 등 홍천군 내 6개 코트에서 진행되며 초·중학교 87개 클럽팀, 약 1450여 명의 학생들이 출전한다.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