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OSEN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이룸고등학교 취업지원 서포터단 MOU 체결

손찬익 입력 2022. 08. 05. 19:28

기사 도구 모음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홍준표)는 지난 4일 대구이룸고등학교에서 '발달장애학생 취업 지원 서포터단 발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이재경 사무처장 직무대행은 "이번 서포터단 업무협약 체결로 우리 지역 발달장애학생들이 보다 실제적인 맞춤형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받을 것"이라며 "체육회에서도 우리 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직업적 자립에 도달할 수 있도록 이룸고등학교와 긴밀한 협조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제공 

[OSEN=손찬익 기자]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회장 홍준표)는 지난 4일 대구이룸고등학교에서 ‘발달장애학생 취업 지원 서포터단 발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발달장애학생 진로탐색 및 취업 역량강화를 통해 졸업 후 학생들의 직업적 자립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지역 내 각 분야(체육‧복지‧대학‧드론‧제빵‧미용‧바리스타‧여성 등) 9곳의 공공‧민간 단체들이 합의했다.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이재경 사무처장 직무대행은 "이번 서포터단 업무협약 체결로 우리 지역 발달장애학생들이 보다 실제적인 맞춤형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받을 것"이라며 "체육회에서도 우리 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직업적 자립에 도달할 수 있도록 이룸고등학교와 긴밀한 협조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what@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