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파이낸셜뉴스

골프웨어 크리스몰, 6억 경품 이벤트

정대균 입력 2021. 05. 12. 18:33

기사 도구 모음

크리스에프앤씨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크리스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몰은 핑, 팬텀을 비롯해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그리고 세인트앤드류스까지 전 연령층의 골프웨어 브랜드가 총집합된 온라인 쇼핑몰로 올해 초 회원 100만명을 돌파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크리스에프앤씨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크리스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몰은 핑, 팬텀을 비롯해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그리고 세인트앤드류스까지 전 연령층의 골프웨어 브랜드가 총집합된 온라인 쇼핑몰로 올해 초 회원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몰 100만 회원 돌파 기념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것으로 해당 기간 내 사이트에 선착순 로그인만 해도 파리게이츠 양말세트를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벤츠 E클래스를 비롯해 LG스타일러, 건조기, 핑 드라이버 등 9일간 총 6억원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오전 9시 핑,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의 시간 한정 초특가 상품전을 비롯해 최대 90%까지 할인 행사와 최대 8만원의 쿠폰까지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golf@fnnews.com 정대균 기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인기영상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