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C] '베테랑' 리브 샌박, YBMG 꺾고 준결승 진출!

손정민 2021. 9. 19. 18: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 EA 챔피언스 컵(EACC) 어텀 2021
리브 샌드박스 2대1 연변 매지컬 게이밍
1세트 변우진 0대1 지앙 샨 리
2세트 원창연 1대0 린 밍
3세트 차현우 2대1 진 하이

리브 샌드박스가 준결승행 티켓을 얻어냈다.

리브 샌박은 19일 온라인으로 펼쳐진 피파온라인4 EA 챔피언스 컵(EACC) 어텀 2021 준결승 진출전서 연변 매지컬 게이밍(YBMG)에 2대1 역전승을 거뒀다. 리브 샌박은 1세트 변우진이 0대1로 패배하며 수세에 몰렸지만 2, 3세트 출전한 원창연과 차현우가 연달아 승리를 따내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1세트에선 YBMG가 선취점을 따냈다. 선발로 나선 변우진은 지앙 샨 리와 접전 승부를 펼쳤다. 전반전에는 두 선수 모두 이렇다 할 공격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락커룸으로 들어갔다. 이후 63분에는 변우진이 지앙 샨 리에게 선제골을 허용했고, 한 골을 만회하려했으나 득점에 실패하며 0대1로 패배했다.

2세트에선 원창연이 리브 샌박에게 승리를 안기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짧은 패스로 안정적인 운영을 펼친 원창연은 42분 상대 패널티 박스 안쪽에서 반칙을 얻어내며 선취득점에 성공했다. 이후에는 단단한 수비를 바탕으로 린 밍의 공격을 막아내며 1대0 승리를 따냈다.

3세트에선 차현우가 리브 샌박에 승리를 안기며 준결승행을 확정지었다. 초반부터 공격적인 운영을 펼친 차현우는 40분 상대 수비를 뚫어낸 뒤 선제 득점포를 가동했다. 이후 후반전 82분에는 쐐기골을 만들어내며 승기를 굳혔다. 막판 진 하이가 만회 골을 넣었으나 2대1 리드를 유지한 채 경기를 마무리 지으며 승리를 자축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